부드러운 여성적인 스타일의 블렌딩 원두 커피-리뷰::스테이위드커피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부드러운 여성적인 스타일의 블렌딩 원두 커피

dol**** (ip:)

일반적으로 블렌딩 원두는 품질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커머셜 원두를 생각하기 쉬운데, 이 블렌딩 원두는 봉투를 오픈하고, 원두를 가는 순간 (Fragrance)부터 강렬한 아로마가 풍기면서 예사롭지 않음을 전달해 줍니다.

(1년 정기 배송 쿠폰을 끊어서 자동 정기 배송받는 관계로, 원두를 오픈할 때 원두의 판매가는 알 수 없었습니다)

드립 직후 온도가 높을 때에는 과테말라 뉘앙스가 강하게 올라왔따면, 식으면서 에티오피아 원두 색채가 짙어집니다.

아로마에서는 과테말라 원두가 연상되는 화산재 베이스의 스모키함과, 달콤한 흑설탕 풍미가 주로 느껴집니다. 이후 점차 식으면서, 산도와 단맛을 모두 갖는 과실향 (오렌지, 검은 베리)와 함께, 자스민 티와 루이보스와 같은 허브 향이 살아납니다.

(표기되진 않았지만) 워시드가 연상되는 클린하고, 깔끔함이 느껴지며, 너티함이 풍부한 바디감도 좋습니다.

군고구마, 흑설탕이 연상되는 단맛은 강한 편이며, 과실향은 은은한 편입니다.

산도는 Medium보다는 한 발자국 살짝 강한 쪽에 위치하는데, 부드럽고 너티한 바디가 잘 잡아줘서 부담스럽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식으면서, 라운드하지만, 살짝 까끌한 타닌감도 살짝 올라옵니다.

와인에 비유한다면, 잘 익은 "멜롯 와인"이 연상됩니다.

여성들에게 보다 어필할 수 있는 원두 커피라고 생각되며, 복합미 좋고 부드럽고 은은한 원두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꼭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포스팅 : http://dolmory9.blog.me/221819614014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스테이위드커피 2020-02-29 0점
    스팸글 말씀하신 것 처럼 일반적으로 브렌딩 커피는 가성비가 좋은 원두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스테이위드커피의 블렌딩은 서로 이질적인 성격의 향미를 배합하여 새로운 맛과 향 그리고 밸런스를 갖춘
    새로운 커피로 만드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이러한 브렌딩 작업은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것이라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멜롯 와인을 좋아해서 그런지 피스 블렌딩은 자주 손이 가는 커피랍니다.
    좋은 리뷰 감사드리며 흉흉한 시기이지만 마음에 평화가 깃들길 바랍니다.
close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82 스테이위드피스 부드러운 여성적인 스타일의 블렌딩 원두 커피 HIT dol**** 2020-02-27 232
Top